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QNA 게시판 문의전 참고해주세요. 구매전 궁금해 하시는 질문들을 살펴볼수 있습니다.

A/S 안내

대표 관리자2013-06-28(ip:)

 



- A/S 안내 -

더 주얼은 제품의 상태에 따라 유상 및 무상으로 평생 A/S를 보장해 드립니다.

 

 

   주문제작 상품은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및 환불처리는 불가능합니다. 제품의 사이즈및 상태등을 꼼꼼히 확인 해 주세요.

 

   제품 출고 후 15일 이후 발생되는 하자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더주얼의 제품은 발송전 꼼꼼히 확인후 발송됩니다.

 

   떨어진 부속(금 조직이나 보석등)의 수리는 가능하나,

     떨어진 부분도 동봉해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떨어져 나간 부분 분실시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금 제품중 팔찌,목걸이,반지 사이즈 변경으로 금중량이 추가될시 추가비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잔기스처리, 찌그러짐복원,  반지호수수리(+-2호), 큐빅빠짐은 추가비용 발생없이

    A/S 가능하며, 금이 추가될시에만 추가비용이 청구 됩니다. 360도 디자인이 되어있는 반지는 사이즈 수선이 불가합니다.


   사이즈가 맞지 않을 경우는 구매자의 오류선택으로 제품 하자의 이유가 될수 없습니다.

 

 

 

 

- A/S 절차 -

 

   A/S 신청시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이시며 택배나 등기로 "선불"로 보내주시고 택배비 "3000원을 동봉"해주세요. 착불 발송시 수리비에 청구됩니다.

 

   택배를 보낼 시 성함/전화번호/수리내용 필히 메모해주시고 포장시에 물건이 박스사이로

     빠지지 않도록 꼭 보내드렸던 케이스에 담아서 흔들리지 않게 고정시켜 보내주세요.(허술한 포장으로 인한 제품분실은 보상사유가 아닙니다.)

 

 

 

 

- A/S 비용 -

더주얼의 모든 제품은 유무상 수리가 가능하며, 택배비는 별도입니다.

 

 

 큐빅빠짐 - 평생 무상수리 (왕복택배비 본인부담)

 사이즈조절 - 기본적인 조절 비용은 무상이며 중량이 미세하게 감소됩니다

                     금중량이 추가되면 추가된 중량만큼 금액이 발생합니다.

                     (반지의경우 360도 디자인이 들어간 제품은 사이즈 수선이 불가합니다.새로 재작시 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도금 - 화이트골드의 경우 모든제품은 색상을 아름답게 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표면에 도금을 입히게 됩니다.

          사이즈변경등의 수선시에 재도금은 필수입니다.도금비용이 추가됩니다.

          도금을 할때에는, 기본적으로 광택처리후 도금하게되므로 아주 미세한 금중량의 손실은 있습니다.

          옐로우골드나 핑크골드는 기본적으로 별도의 도금을 하지 않습니다. 다른색으로의 도금은 금방 벗겨지므로 추천드리지 않아요,.

 광택 - 금의 특성상 모든제품은 착용시 미세한 스크래치나 광택을 잃게 됩니다.

          새것처럼 착용을 원하시는 분들께 무료로 광택서비스를 해 드립니다. 다만 아주 미세한 금중량의 손실은 있으며, 택배비는 별도입니다.

 천연석분실 - 천연석은 100%동일한 스톤은 없습니다. 재셋팅시 색상과 내포물들은 달라질수 있으며, 최대한 유사스톤으로 대체됩니다.

                     분실시 스톤비용이 청구됩니다.

 천연석파손 - 빠지거나 파손된 제품은 표면 폴리싱이나 본딩등을 거치게되며,진주의 경우는 소모성이며 별도의 폴리싱은 할 수 없습니다.

 목걸이,팔찌길이조절 - 줄이게 될 경우 남은 금은 돌려드립니다. 늘리게 될 경우는 추가된 금 중량만큼만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조직 분실 - 조직분실의경우에는 분실부위의 중량과 공임부분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조직파손 - 찌그러지거나 파손시 최대한 원형을 복원시켜드립니다. 단, 할로우 제품은 복원할 수 없습니다.

 

 

 

 

 

 

보내실 주소  -  광주 광역시 동구 금남로 4가 50번지 더주얼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무통장 계좌안내